본문 바로가기
드라마/한국

이 구역의 미친X 드라마 정보 및 출연진 로맨틱 코미디

by 잡학에디터 2022. 9. 13.
반응형

이 구역의 미친X 공식 포스터
이 구역의 미친X 공식 포스터

 

  분노조절 장애를 가진 남자와 피해망상으로 분노를 유발하는 여자의 과호흡 유발 코믹 로맨스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 카카오tv와 넷플릭스에서 감상 가능한 웹드라마입니다. 13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정우와 오연서의 정말 미친 케미로 정말 골 때리는 드라마. 하지만 이들이 미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게 된다면 마냥 웃을 수만은 없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세상에 여러 이유로 분노하는 사람들이 많고 많지만 그들 중 조금 더 미친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이 구역의 미친X 출연진과 드라마 정보 살펴봅니다.

 

 

반응형

 

 

이 구역의 미친 X 드라마 정보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드라마 속에서는 열혈 경찰로 살아가고 있었으나 한순간 함정에 빠져 부패경찰로 낙인찍히게 된 남자와 대기업에 다니고 있다가 사랑에 속아 데이트 폭력까지 당하고 피해망상에 빠져버린 한 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두사람이 만나게 됩니다. 처음에는 오해로 시작했지만 조금씩 서로를 이해하고 상황 때문인지 서로에게 끌리는 상황을 그려내는데, 이상하게 응원하고 싶어지는 두 사람. 서로를 지켜내고 싶지만 세상이 그렇게 녹록지만은 않습니다. 세상에 분노할 일도 많고 겁 날일도 많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여전히 두 사람에 남은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 때문에 평온한 일상을 되찾으려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드라마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유쾌하고 통쾌하기까지 합니다. 조연으로 등장하는 동네 사람들과의 협조로 답답하고 어려운 사건들을 제법 순조롭게 해결해 나가면서 어처구니 없이 사건들이 해결되면서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장르라 무거운 주제도 무겁지 않고 가볍게 해결해 나가려는 노력이 보였던 작품. 왠지 찌질한 연기가 너무 잘 어울리는 배우 정우와 예쁜데 미친X에 찰떡처럼 어울리는 오연서의 케미가 돋보여, 이런 분위기에서 설렘까지 만들어내는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출연진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 노휘오(배우 정우) : 의협심 넘치는 열혈 경찰이라 자부해 오며 결혼까지 앞두고 있었는데 한순간 함정에 빠져 파면에 파혼까지 겪게 되는 인물. 세상에 화가 나 견딜 수 없어 분노를 참지 못하는 분노조절 장애를 겪다가 자신보다 더 미친듯한 머리에 꽃을 꽂은 민경을 만난다
  • 이민경(배우 오연서) : 커리어와 미모를 다 갖춘 남들이 다 부러워할만한 인생을 살고 있었지만 사기 연애에 데이트 폭력까지 당하면서 피해 망상과 강박에 빠지게 된다. 그런 그녀의 눈에 또 다른 미친X인 휘오를 만난다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이 구역의 미친X 스틸컷

 

  세상 미칠만한 떄가 참 많은데, 이들의 기구한 사연을 듣다 보면 어쩐지 그런 마음을 위로를 받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러닝타임이 짧고 고구마 크게 없이 유쾌하게 진행되는 드라마라 스트레스 없이 기분 좋게 한편 하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작품입니다. 카카오tv와 넷플릭스에서 감상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