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한국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 정보 및 인물관계도 오피스로맨스

by 잡학에디터 2022. 9. 12.
반응형

김비서가왜그럴까 공식포스터
김비서가 왜그럴까 공식포스터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 좋아한다면 꼭 봐야 할 작품 중 하나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갑작스럽게 퇴사를 결심한 김비서를 잡는다며 연애까지는 해준다는 다소 황당한 설정의 퇴사 밀당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는 tvN에서 방영되었으며 16부작으로 제작되었는데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박서준과 박민영이 실제 사귀는 게 아니냐는 썰이 돌았을 정도로 케미가 남달랐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현재 OTT 서비스 중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감상 가능.

 

   

김비서가 왜그럴까 스틸컷
김비서가 왜그럴까 스틸컷
김비서가 왜그럴까 스틸컷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것을 다 갖춘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9년간 그를 보좌해온 김비서의 퇴사 밀당 로맨스를 그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인물관계도 및 출연진, 내용 정보 아래에서 살펴봅니다

 

반응형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인물관계도 및 출연진

김비서가 왜그럴까 인물관계도
김비서가 왜그럴까 인물관계도

 

 

  드라마는 유명그룹의 부회장인 이영준과 그의 비서 김미소가 주역이며 유명 그룹의 부속실 소속의 직원들이 대부분 감초 역할을 하면서 진행됩니다. 일처리 완벽하지만 자기애에 푹 빠진 부회장 그리고 그보다 더 완벽하게 그의 일처리를 보조하는 비서, 특히 이영준의 친구이자 사장으로 등장하는 박유식(배우 강기영)과 영준의 대환장 티키타카 보는 게 참 재미있습니다. 이영준의 친형인 이성연의 등장으로 답답한 상황들이 연출되기도 하는데 로맨스 드라마에 꼭 필요한 고구마 요소라 생각했기 때문일까? 

 

 

이영준(배우 박서준) : 유명그룹 부회장. 잘생긴 얼굴에 완벽한 얼굴, 영특한 머리와 탁월한 경영능력까지 갖춘 인물로 자기애가 넘쳐 연애 한번 안 해보고, 너무 잘난 나머지 주변 사람들의 부족함을 견디지 못하는 성미. 그의 곁을 유일하게 허락하는 사람이 있었으니 오래된 부부 같은 호흡을 자랑하는 김비서, 김미소다

김미소(배우 박민영) : 이영준 부회장 비서. 남을 위해 사는 인생은 그만하고 싶어 스스로를 위해 퇴사를 결정하지만 눈하나 깜빡하지 않을 것 같았던 부회장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자신의 퇴사를 막아선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내용 정보

김비서가 왜그럴까 스틸컷
김비서가 왜그럴까 스틸컷
김비서가 왜그럴까 스틸컷

 

  어머니는 일찍 돌아가시고 매번 사고만 치는 아버지 뒷감당에 언니들 학비까지 책임지느라 자신의 청춘을 모두 갈아 넣어 유명 그룹 부회장의 비서일을 밤낮없이 9년간 해왔던 비서 김미소가 돌연 부회장 이영준에게 회사를 그만두겠다고 합니다. 평소 자기애가 강해 남일에는 전혀 관심도 없었던 그가 갑작스러운 퇴사 통보에 직접 미소의 집까지 찾아와 퇴사를 막으려 하는데, 퇴사를 막는다며 연애까지는 해준다는 다소 황당한 제안을 합니다. 연애 감정은커녕 자신을 너무 사랑해 연애도 한번 안 해봤던 부회장님이 김비서에게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는 뭘까?  

 

 

김비서가 왜그럴까 스틸컷
김비서가 왜그럴까 스틸컷
김비서가 왜그럴까 스틸컷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자기애에 푹 빠져있는 부회장 이영준 역의 박서준과 완벽한 오피스룩을 소화하며 똑소리나는 비서 역할의 박민영의 찰떡 케미가 돋보이는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로 두 사람의 황당한 로맨스와 더불어 사내에서 시작되는 서브 커플들의 로맨사 맛집이기도 합니다. 클리셰 범벅이라고 해도 이런 케미와 재미라면 볼만한 가치가 충분한 드라마. 미소가 회사에 들어오게 된 사연과 오랜 과거 엮였던 이들의 아픈 과거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과정도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 

 

  김비서가 왜그럴까 인물관계도 및 출연진, 드라마 정보 및 시놉시스 내용 정보까지 함께 살펴봤습니다.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정주행 가능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추천. 박민영표 로맨틱 코미디 좋아한다면 꼭 봐야 할 플레이 리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