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 영국 유럽

아웃랜더 드라마 정보 및 출연진 타임슬립 로맨스

by 잡학에디터 2022. 9. 6.
반응형

아웃랜더 시즌1 공식 포스터

 

 

  넷플릭스 대표 로맨스 미드 중 하나를 꼽으라면 아웃랜더를 꼽을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아니고 Staz 작품인데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타임슬립 소재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영국과 전쟁이 한참이던 18세기 스코틀랜드로 타임슬립 하게 된 한 여인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일명 29금 드라마로 소문이 났을 만큼 상당히 선정적인 작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29금이라고 해도 야하다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로맨스를 자극적이기보다는 아름답게 표현해 로맨스 드라마를 좋아하는 이라면 매료될 수밖에 없을 겁니다. 

 

  드라마는 현재 시즌6까지 방영되였으며 시즌 7 제작이 확정된 상태.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판타지 드라마이기 때문에 비현실적이면서도 사실적입니다. 탄탄한 고증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정평이 나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보는 드라마. 

 

 

드라마 아웃랜더 출연진

아웃랜더 스틸컷
아웃랜더 스틸컷
아웃랜더 스틸컷

   

20세기 종군 간호사였던 클레어가 우연한 기회에 18세기 스코틀랜드에 떨어지게 되고, 그곳에서 영국군에게 쫓기는 어린 남자 제이미에게 마음을 뺏깁니다. 그렇게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두사람. 하지만 클레어는 미래에 남편이 있었고 드라마 초반 이런 상황들 때문에 상당히 혼란스러워합니다만 결국은 운명을 거부할 수는 없었습니다.

 

  드라마는 미래와 과거를 오가며 말도 안 되는 사연들을 담아내는데 시즌1~시즌3까지 제이미와 클레어의 개고생을 보면 가슴이 찢어짐. 진짜 이런 게 찐 사랑이구나 싶을 정도. 사실 드라마 주역인 제이미와 클레어에 대한 정의를 짧게 내릴 수가 없습니다. 무려 시즌6까지 어어오면서 10대부터 50대까지 많은 시간대를 연기하고 있고 그 사이에 많은 일들이 벌어졌기 때문인데요, 드라마 초반 인물들의 성격을 간단하게 알아보는 것으로 인물 소개를 대신해보겠습니다.

 

  • 제이미 프레이저(배우 샘 휴언) : 스코틀랜드 작은 영지인 브로크 투아라크의 영주. 한번 한 약속은 목숨 걸고 지키고 내 사람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구해내는 성격.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영국군에게 쫓기는 신세. 이후 자신의 탈골 및 총상을 치료해 준 것으로 호감을 갖게 된 클레어가 영국군에게 끌려갈 위기에 처하자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결혼한다. 
  • 클레어 프레이저(배우 카트리나 발프): 20세기 종군 간호사. 스코틀랜드 유적지인 크레이그 나 둔에서 우연히 과거의 스코틀랜드로 시간 여행을 떠난다. 의학적 경험이 풍부하고 두려움이 없다. 직설적이고 솔직한 편으로 합리적이며 남의 어려움을 그냥 넘어가지 못하는 성격. 제이미와 중혼으로 고민하지만 그와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한다

 

 

반응형

 

드라마 아웃랜더 드라마 내용 정보

아웃랜더 스틸컷
아웃랜더 스틸컷
아웃랜더 스틸컷

 

  아웃랜더는 매력적인 타임슬립 소재 로맨스 드라마로 세계 2차 대전 종군 간호사였던 클레어가 전쟁으로 남편과 오랜 시간 떨어져 지낸 후 새로운 마음으로 떠난 두 번째 신혼여행에서 우연히 200년 전 과거로 타임슬립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룹니다. 사실 200년전 스코틀랜드 상황이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영국은 스코틀랜드를 식민화하기 위해 전쟁 중이었고 그로 인해 스코틀랜드는 사실상 암흑기나 다름이 없었죠. 영국군에게 쫓겨 피해 다니다 스코틀랜드인 무리를 만나게 된 클레어는 그대로 매켄지 성에 머물게 되었고 그곳에서 사고당한 제이미를 치료해 주게 됩니다. 의학적 지식이 있던 클레어는 매켄지 성의 힐러로 지낼 수 있게 되었지만 현대 여성이 과거에 머무르는 게 쉬운 일은 아니었고, 다시 미래로 돌아가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는데 그 때문에 상황은 더욱 나쁘게 흘러가게 됩니다.

 

  

아웃랜더 스틸컷
아웃랜더 스틸컷

 

  드라마의 시작은 영국군과 스코틀랜드의 대립이었지만 스코틀랜드의 멸망 그리고 프랑스와의 전쟁, 신대륙의 발견까지 역사적 흐름에 따라 수십 년의 사연을 다루기 때문에 한 줄로 이 드라마를 정의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의 전반적인 흐름은 제이미는 클레어가 미래에서 온 이방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그녀가 알고 있는 역사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끝까지 바꿀 수가 없다는 사실에 절망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합니다. 드라마는 매 시즌 전쟁이 등장하며 긴장감을 조이지만 그와 어울리지 않는 아름답고 광활한 자연경관에 사로잡혀 이들이 전쟁의 한복판에 있다는 사실도 잊게 만듭니다.

 

  아웃랜더 드라마 정보 및 출연진을 살펴봤습니다. 과거를 알고 있는 미래에서 온 시간 여행자 클레어가 제이미와 함께 끔찍한 과거를 바꾸고자 하지만 결국은 대세를 바꿀 수 없었고 대신 과거에 정착해 가족을 만들고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 가족에게 정말 끔찍한 사건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어떻게 이렇게 잘 극복해 내는지 믿기 힘들 정도의 회복력을 가진 의지의 프레이저家. 그들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드라마 아웃랜더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시즌 6까지 방영되어 도전이 힘들다고 느낄 수 있으실 텐데 일단 드라마의 시작부터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일단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아웃랜더는 넷플릭스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