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한국

고백부부 드라마 정보 및 줄거리 인물관계도 타임슬립 로맨스

by 잡학에디터 2022. 11. 16.
반응형

고백부부 공식포스터
고백부부 공식포스터

 

드라마 정보

  쿠팡플레이에서 감상 가능한 드라마 한 편을 소개합니다. 현실을 더한 타임슬립 로맨스 드라마 고백부부 드라마의 제목이 <Go Back>인 이유! 이혼의 위기를 맞은 주인공 마진주와 최반도가 스무살 풋풋했던 그 시절로 돌아가면서 일어나는 로맨스를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드라마 고백부부는 12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왓챠, 웨이브, 쿠팡플레이에서 스트리밍 중입니다. 드라마의 분위기는 초반에 코믹하고 재미있게 시작했다가 이후에는 과거에 있는 엄마와 미래에 있는 아이를 두고 가슴 아파하는 두 주인공의 모습을 보면서 눈물 흘리게 만드는 드라마입니다. 

 

  너만 아니었다면 그 때 우리가 만나지 않았더라면 후회하는 순간이 있겠죠? 그럴 때 꺼내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누구보다 사랑했고 누구보다 뜨거웠지만 사소한 오해가 쌓여 결국에는 이별을 선택해야만 했던 부부가 18년 전 처음 만난 그때로 돌아가 서로를 얼마나 아까고 사랑했고 아름다운 추억을 안고 있었는지 되짚어보는 과정을 그려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고백부부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를 알아봅니다.

 

 

반응형

 

 

고백부부 출연진 및 인물관계도

고백부부 예고편 캡쳐
고백부부 예고편 캡쳐
고백부부 예고편 캡쳐

 

  드라마에서 가장 중요한 등장인물은 바로 독박육아 자존심은 바닥을 치고 있는 마진주 그리고 비굴한 생계형 가장 최반도입니다. 마진주 역은 배우 장나라가 맡았으며 너무 사랑해서 반도와 결혼했고 아이까지 낳았으나 자기 마음을 제대로 알아주지 못하는 반도에게 결국 이별을 고하게 되는 인물. 최반도는 배우 손호준이 연기했으며 누구보다 진주를 사랑하지만 현실에 치여 자신의 마음도 제대로 표현 못하는 못난 남편입니다.

 

  그런 두 사람이 결국 법원에서 이혼을 하고 돌아오다가 갑작스럽게 타임슬립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고백부부 인물관계도
고백부부 인물관계도

 

  드라마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마진주와 최반도의 가족과 친구들이 등장인물로 나오는데, 과거에 미처 이루지 못했던 첫사랑들과의 묘한 인물관계를 보는 것 또한 이 드라마의 큰 재미 중 하나입니다.

 

  미래를 알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인물들을 바라보는 진주와 반도의 시선이 확실히 달라지게 되는데, 한 예로 의과대 재학 중인 박현석은 미래에 그렇게 반도를 괴롭히는 반도의 거래처 원장이며 두 사람이 헤어지게 되는 결정적인 계기를 마련한 나쁜 놈인데 과거로 돌아간 이 부부가 제대로 복수해주는 모습에서 속이 시원해지기도 합니다. 

 

 

 고백부부 드라마 줄거리

고백부부 예고편 캡쳐
고백부부 예고편 캡쳐
고백부부 예고편 캡쳐

 

 

  어제는 이혼 부부 오늘은 대학교 새내기! 이 부부에게 어쩌다 이런 일이 생기게 된 걸까요? 법원에서 이혼을 하고 각자 돌아오는 길. 오랜시간 끼고 있었던 반지를 바닥에 떨어뜨린 순간 땅이 흔들리는 느낌을 받게 되는 마진주와 최반도. 그리고 다음날 눈을 떠보니 자신들은 38세가 아닌 20살 대학교 새내기가 되어 있었습니다. 

 

  서로를 발견했지만 이번에는 절대 엮이지 않으리! 그렇게 서로를 모른척하고 오래전 이루지 못했던 자신의 첫사랑에게 접근해보는 두사람. 너무 불행했던 결혼생활은 안녕~ 이젠 성공한 첫사랑과 제대로 사랑하고 행복해지기로 마음먹지만 어쩐지 서로에게 자꾸만 관심이 갑니다. 애정이 아닌 애증? 그 사이 어디쯤의 감정으로 서로의 곁을 맴도는 진주와 반도. 서로에게 새롭게 생긴 이성 때문에 더 화가 날 지경.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 미래가 어떻게 흘러갈지 알기 때문에 그냥 이대로 서로 모른 척 지나가는 게 답일까?

 

 

마무리

고백부부 예고편 캡쳐
고백부부 예고편 캡쳐
고백부부 예고편 캡쳐

 

 

 사실 이 드라마의 관전포인트는 오해와 이해. 너무나 많이 사랑했기에 쌓인 오해는 결국 걷잡을 수 없는 이별로 발전하게 되었던 건데 스무 살이 된 두 사람이 미래의 스스로를 돌아보고 상대의 마음을 이해하면서 다시 한번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엄마의 죽음 이후 큰 슬픔에 휩싸였던 진주가 다시 엄마를 만나면서 애틋한 마음을 느끼지만 한편으로는 미래에 두고 온 아이 생각에 매일 밤 눈물짓는 모습이 가슴이 아려오게 만들기도 합니다. 

 

  드라마 고백부부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관전 포인트를 살펴봤습니다. 여러 OTT에서 감상 가능한 드라마. 가슴 먹먹하게 만들고 펑펑 울고 싶을 때 꺼내보는 웰메이드 타임슬립 로맨스 드라마. 정주행 드라마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