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T경제

스텔라 블레이드 정보 출시일 게임 기대평 PS5 하드코어 액션 게임

by 잡학에디터 2024. 3. 25.
반응형

스텔라 블레이드 스틸컷
스텔라 블레이드 스틸컷
스텔라 블레이드 스틸컷
스텔라 블레이드 스틸컷
스텔라 블레이드 스틸컷
스텔라 블레이드 스틸컷
스텔라 블레이드 스틸컷
스텔라 블레이드 스틸컷

 

PS5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 정보

출시를 앞둔 게임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에 의해 개발되고,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통되는 PlayStation 5 전용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4년 4월 26일에 출시되었으며, PlayStation Network를 통해 전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Electronic Software Download, ESD)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Unreal Engine 4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게임은 한국어 음성 및 자막을 지원하며, 게임 등급은 한국의 게임산업진흥원과 일본의 CERO에서 모두 "청소년 이용불가"로 분류되었습니다.

 

 



출시전 시프트업이 개발 중인 차기작 프로젝트는 2019년 GDC(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짧은 티저 영상으로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이후 4월 4일에 열린 시프트업의 발표회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와 함께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극한의 19금 액션을 강조하며, 싱글플레이를 중심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장르는 3인칭 세미 오픈 월드 액션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큰 흐름에 따라 결말이 나오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PC, Xbox One, PS4 플랫폼에서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2021년 9월에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플랫폼이 PS5로 변경되었습니다. 2022년 9월에는 PS5 콘솔 독점작으로 소개되었으며, 소니가 직접 유통까지 맡아 한국 게임 중 최초의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이자 유통 게임이 되었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게임 기대평

2019년 프로젝트 이브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게임은 호불호가 갈리는 비주얼로 많은 기대를 받았습니다. 일부 호평하는 측은 그래픽과 미술 디자인을 수려하게 평가하며, 한국에서 이런 게임이 만들어진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합니다. 특히 김형태의 디자인과 아트 스타일을 좋아하는 유저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그러나 일부 유저들은 김형태의 얼굴 조형이 3D로 옮겨지면서 인형 같은 느낌을 받고, 게임의 세계관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지적합니다.

게임이 시프트업의 이전 작품과 비교되며 일부 유저들은 기대하지 않는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그러나 콘솔 전용으로 출시되는 이번 작품은 이전의 스마트폰 게임과는 달리 콘솔에 최적화되어 있어 기대되는 측면도 있습니다. 국외에서는 게임에 대한 기대가 있으며, 시프트업 역시 글로벌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게임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에서 진행되며, 최후의 인류가 외계 침략자와 싸워 지구를 탈환하는 이야기입니다. 이는 호라이즌 제로 던, 니어:오토마타와 유사하다는 반응이 많이 나오며, 요코오 타로도 이 게임을 기대한다는 발언을 했습니다. 2022년에는 프로젝트 이브의 게임명이 스텔라 블레이드로 변경되었으며, 새로운 등장인물과 원거리 공격, 적들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게임은 전반적으로 기대되며, 국외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게임의 출시는 2024년 중으로 확정되었으며,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2024년 4월 26일 출시일로 예정된 하드코어 액션 RPG인  PS5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전 정보와 기대평을 살펴봤습니다. 높은 시각적 만족감으 선사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스텔라 블레이드PS5 독점작으로 공개되는 이번 게임은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으로 한국어 자막과 음성을 제공합니다. 

 

 

 

 

드래곤즈 도그마2 게임 출시 및 게임 스펙 직업 정보

드래곤즈 도그마2 출시 정보 및 최소 사양 드래곤즈 도그마 II는 캡콤에서 개발한 오픈 월드 액션 RPG로, 2024년 3월 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드래곤즈 도그마 2는 2024년 3월 22일에 발매되었으며, 이

town-library.tistory.com

반응형

댓글